입학상담문의
- 홈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 답변입니다. | ||
|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8.10 |
안녕하세요 저는 고등학교 1학년입니다.
제 꿈은 요리사입니다. 그래서 조리학과 와 관련있는 대학교에 가고 싶어서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더니 조리과 와 관련 있는 대학교에 서울현대전문대학교 가 나와서 인터넷에 검색을 해서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 학교는 내신을 안본다고 하셔서 정말인지 궁금해서 상담문의를 하게되었습니다.
제가 성적평균이 8등급입니다. 정말 내신 성적을 안보나요? 서류제출과 면접 만 통해 합격시키나요?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질문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본교는 따로 내신과 수능성적이 반영되지 않고 100% 면접으로만
지원이 진행되는데요.
기술직 학과들이기 때문에 성적의 좋고나쁨이
그 친구의 역량을 판단하는 기준이
된다고 보지는 않으니 성적이 아쉽다해서 지원을 망설이지 말고
홈페이지에서 학과안내 및 교과목부분을 잘 살펴보고
지원할수 있도록 해주세요^^
원서접수를 하면 면접예상질문들도 볼수 있기 때문에
면접준비에 많은 도움도 받을수 있어요~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제 꿈은 요리사입니다. 그래서 조리학과 와 관련있는 대학교에 가고 싶어서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더니 조리과 와 관련 있는 대학교에 서울현대전문대학교 가 나와서 인터넷에 검색을 해서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 학교는 내신을 안본다고 하셔서 정말인지 궁금해서 상담문의를 하게되었습니다.
제가 성적평균이 8등급입니다. 정말 내신 성적을 안보나요? 서류제출과 면접 만 통해 합격시키나요?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질문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본교는 따로 내신과 수능성적이 반영되지 않고 100% 면접으로만
지원이 진행되는데요.
기술직 학과들이기 때문에 성적의 좋고나쁨이
그 친구의 역량을 판단하는 기준이
된다고 보지는 않으니 성적이 아쉽다해서 지원을 망설이지 말고
홈페이지에서 학과안내 및 교과목부분을 잘 살펴보고
지원할수 있도록 해주세요^^
원서접수를 하면 면접예상질문들도 볼수 있기 때문에
면접준비에 많은 도움도 받을수 있어요~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