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입학전형에대해
          글쓴이 : 서연 | 2015.08.11
입학전형을봤는데요.실기고사,적성고사,신체검사라는게있던데 무엇인가요?면접만보는게아니라 여러가지 테스트를하나요?면접을아무리잘봐도 저중하나라도 못나오면 못들어가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