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홈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 |
여러가지 문의 | |
| 글쓴이 : 김하영 | 2015.08.12 |
바리스타전공으로 생각중인데 궁금한게 있어서 여쭤보려구요
제가 올해 나이가 24살이고 내년에 25살이 되는데 나이가 너무 많은거 아닌가 싶어서요 입학연령이 어떻게 포진되어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일본 연수간다고 되어있는데 몇박몇일인가요? 추가비용이 드는건지?
또 바리스타전공 졸업생들은 호텔에 취업하기 힘들지 않나요?보통 어디로들
많이 취업하나요? 개인까페나 프렌차이저 커피숍인가요?
마지막으로 입학정원이 궁금합니다. 바리스타전공이요~^^
성의있는 답 부탁드릴게요~~
제가 올해 나이가 24살이고 내년에 25살이 되는데 나이가 너무 많은거 아닌가 싶어서요 입학연령이 어떻게 포진되어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일본 연수간다고 되어있는데 몇박몇일인가요? 추가비용이 드는건지?
또 바리스타전공 졸업생들은 호텔에 취업하기 힘들지 않나요?보통 어디로들
많이 취업하나요? 개인까페나 프렌차이저 커피숍인가요?
마지막으로 입학정원이 궁금합니다. 바리스타전공이요~^^
성의있는 답 부탁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