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입니다.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8.13
바리스타전공으로 생각중인데 궁금한게 있어서 여쭤보려구요
제가 올해 나이가 24살이고 내년에 25살이 되는데 나이가 너무 많은거 아닌가 싶어서요 입학연령이 어떻게 포진되어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일본 연수간다고 되어있는데 몇박몇일인가요? 추가비용이 드는건지?
또 바리스타전공 졸업생들은 호텔에 취업하기 힘들지 않나요?보통 어디로들
많이 취업하나요? 개인까페나 프렌차이저 커피숍인가요?
마지막으로 입학정원이 궁금합니다. 바리스타전공이요~^^
성의있는 답 부탁드릴게요~~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입학하는 친구들이 많긴 하지만
20대중반 친구들도 있습니다^^

학기별로 진행되는 연수는 단기연수로 대부분 2주이내로
진행되며 비용은 본인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취업은 학생마다 차이가 있으나 호텔 F&B,카페베네
개인프렌차이저 등 다양한 곳으로 취업이 가능하며
모집정원은 80명입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