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입니다.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8.13
1. 호텔조리전공을 지원 하려면 요리사 자격증이 필요하나요?
2. 입학할때 학생들의 많은 부분이 자격증을 취득해서오나요?
3. 호텔조리전공2년제와 4년제는 어떻게 다른건가요?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지원하고 싶은데 너는 늦었다면서 반대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요ㅠㅠ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1. 자격증은 면접에 가산점으로 적용되고 있는 부분으로
자격증 없이도 관심학과로 지원가능합니다.
본교는 1인 3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으며, 입학 후 학교내에서 자격증 특강이 진행되어
학원을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2. 대부분의 학생들이 자격증없이 지원해주고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3. 호텔조리학과는 전문대학과 동일한 전문학사학위과정인거고
호텔조리(4년제)는 4년제 학사학위과정인데요.

본교 호텔조리(4년제)는 3년동안 공부하고 4년제 학사학위를
받는 과정으로 2학년까지는 2개학과는 모두 동일한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답니다.

공부를 마치고 대학원진학을 욕심내거나
추후에 학교에서 강의를 하고자 욕심이 있다면
4년제 과정에 지원하시면 되구요^^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