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입니다.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8.14
저 지금시기가 합격률이 높은 수시1차 기간인데
언제까지가 수시1차 기간인가요 ??

그리고 직접 가서 면접보는 전형이랑 전화로보는 전형이있는데
직접가서 보는 면접이더 가산점이있나요 ???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본교는 모집인원의 정원을 분할모집 하고 있습니다.

전화면접의 경우 해외거주.군북무.지방거주 등
방문이 어려운 학생들 위한 면접전형입니다.

위에 사항을 제외한 학생들은 면접전형으로 지원 후
본교 방문하여 면접을 보는게 원칙입니다.

두 전형 모두 동일하게 면접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불이익은 없으니
해당사항에 맞춰 원서접수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