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정말 배운적이 없어도 괜찮나요?
          글쓴이 : 박정수 | 2015.08.14
조리학과에 지원하려고 하는데 전 정말 요리를 잘하지도 못하고 다른사람들처럼 자격증이 있는것도 아닌데 괜찮은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