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홈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 |
여러가지질문드립니다. | |
| 글쓴이 : 김흥도 | 2015.08.16 |
저는 현재 중3인데 중졸하고 검정고시를 봐서 18세에 들어갈수있나요?
또 수업방식은 한제품을 대체로 몇명이서 같이 실습하나요?
수업과상관없이 언제든지 실습실가서 연습할수있나요?
연습할수있다면 비용은 얼마가드나요?(재료비)
제가 제과제빵을 하고싶은데 봤더니 제과제빵이랑 파티쉐가가 있던데
무슨차인가요? 만약하면 비용이 얼마정도 드는지 정확히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학교일정에 체육대회, 졸업여행, 대회이런것은 제가 선택해서 하는것인가요?
제가만약 진짜들어갈수있다면 저같은 초급자도 괜찮나요? 다른사람들은 작겨증과 학원을 다녀보고 다니던데 그럼 차이가 나지 않을까요?
면접은쉽나요? 마지막으로 검정고시로 가면 취업할때 취업율이 떨어지지않나요?답변부탁드립니다...ㅜㅠ
또 수업방식은 한제품을 대체로 몇명이서 같이 실습하나요?
수업과상관없이 언제든지 실습실가서 연습할수있나요?
연습할수있다면 비용은 얼마가드나요?(재료비)
제가 제과제빵을 하고싶은데 봤더니 제과제빵이랑 파티쉐가가 있던데
무슨차인가요? 만약하면 비용이 얼마정도 드는지 정확히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학교일정에 체육대회, 졸업여행, 대회이런것은 제가 선택해서 하는것인가요?
제가만약 진짜들어갈수있다면 저같은 초급자도 괜찮나요? 다른사람들은 작겨증과 학원을 다녀보고 다니던데 그럼 차이가 나지 않을까요?
면접은쉽나요? 마지막으로 검정고시로 가면 취업할때 취업율이 떨어지지않나요?답변부탁드립니다...ㅜ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