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홈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 답변입니다. | ||
|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8.17 |
안녕하세요.
일단 저는 호텔조리 전문학교 입학에 관해 여러 가지 정보를 얻고 있지만 아직은 그런 것들이 턱없이 부족한 상태인데요.
앞서서 저는 현재 타 학교 마지막 학기를 당장 앞두고 있는 재학생입니다.
본교를 졸업한 후, 해당 전문학교로 신입학하여 호텔조리 분야로의 전향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궁금한 것이, 2016년도 입학원서접수 기간이 8월 31일까지더라구요.
그렇다면 제가 2016년도 봄학기 입학을 계획하고 있을 때,
이번 해 겨울에도 마찬가지로 해당 원서접수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만약 , 그렇지 않아서 하계 원서접수 기간인 이번 8월 31일까지가 마지막 원서접수기간이라면 저는 아직 타학교 재학중임에도 불구하고 서류상 입학 지원이 가능한가요?
말씀드린 모든 제반 사항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본교는 100%인적성 면접으로 내신,수능성적과 관계없이
관심학과로 지원가능합니다.
타학교 재학중에도 본교 지원 및 면접진행 가능하며,
본교는 모집인원을 분할모집 하기때문에 모집인원이
찰때까지는 원서접수가 진행 될 예정입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일단 저는 호텔조리 전문학교 입학에 관해 여러 가지 정보를 얻고 있지만 아직은 그런 것들이 턱없이 부족한 상태인데요.
앞서서 저는 현재 타 학교 마지막 학기를 당장 앞두고 있는 재학생입니다.
본교를 졸업한 후, 해당 전문학교로 신입학하여 호텔조리 분야로의 전향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궁금한 것이, 2016년도 입학원서접수 기간이 8월 31일까지더라구요.
그렇다면 제가 2016년도 봄학기 입학을 계획하고 있을 때,
이번 해 겨울에도 마찬가지로 해당 원서접수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만약 , 그렇지 않아서 하계 원서접수 기간인 이번 8월 31일까지가 마지막 원서접수기간이라면 저는 아직 타학교 재학중임에도 불구하고 서류상 입학 지원이 가능한가요?
말씀드린 모든 제반 사항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본교는 100%인적성 면접으로 내신,수능성적과 관계없이
관심학과로 지원가능합니다.
타학교 재학중에도 본교 지원 및 면접진행 가능하며,
본교는 모집인원을 분할모집 하기때문에 모집인원이
찰때까지는 원서접수가 진행 될 예정입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