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홈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 답변입니다. | ||
|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8.17 |
저는 현재 중3인데 중졸하고 검정고시를 봐서 18세에 들어갈수있나요?
또 수업방식은 한제품을 대체로 몇명이서 같이 실습하나요?
수업과상관없이 언제든지 실습실가서 연습할수있나요?
연습할수있다면 비용은 얼마가드나요?(재료비)
제가 제과제빵을 하고싶은데 봤더니 제과제빵이랑 파티쉐가가 있던데
무슨차인가요? 만약하면 비용이 얼마정도 드는지 정확히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학교일정에 체육대회, 졸업여행, 대회이런것은 제가 선택해서 하는것인가요?
제가만약 진짜들어갈수있다면 저같은 초급자도 괜찮나요? 다른사람들은 작겨증과 학원을 다녀보고 다니던데 그럼 차이가 나지 않을까요?
면접은쉽나요? 마지막으로 검정고시로 가면 취업할때 취업율이 떨어지지않나요?답변부탁드립니다...ㅜㅠ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한반 인원으로 실습을 진행하며,반 인원은 모집인원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은 정확한 안내 어렵습니다.
또한 개인적인 연습으로 실습실을 사용하실 경우
신청을 해주시면 가능하며,개인적으로 연습하는 경우이기
때문에 재료는 본인분께서 준비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제과제빵과 파티쉐의 차이점을 간략하게 말씀드리면
제과제빵을 빵을 만든다고 생각하시면 파티쉐는
디저트분야로 공예를 하는것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되며
두학과 모두 한학기 등록금은 300만원 후반대입니다.
검정고시 합격자의 경우 나이와 관계없이 지원이 가능하며
본교는 기초부터 커리큘럼이 진행되기 때문에
배운적이 없다 하여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학교일정에 있는 체육대회 및 졸업여행은 참여해주셔야 하며
취업은 유학 및 편입생들을 제외한 친구들은 100%취업
가능하니 오셔서 열심히만 하신다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또 수업방식은 한제품을 대체로 몇명이서 같이 실습하나요?
수업과상관없이 언제든지 실습실가서 연습할수있나요?
연습할수있다면 비용은 얼마가드나요?(재료비)
제가 제과제빵을 하고싶은데 봤더니 제과제빵이랑 파티쉐가가 있던데
무슨차인가요? 만약하면 비용이 얼마정도 드는지 정확히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학교일정에 체육대회, 졸업여행, 대회이런것은 제가 선택해서 하는것인가요?
제가만약 진짜들어갈수있다면 저같은 초급자도 괜찮나요? 다른사람들은 작겨증과 학원을 다녀보고 다니던데 그럼 차이가 나지 않을까요?
면접은쉽나요? 마지막으로 검정고시로 가면 취업할때 취업율이 떨어지지않나요?답변부탁드립니다...ㅜㅠ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한반 인원으로 실습을 진행하며,반 인원은 모집인원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은 정확한 안내 어렵습니다.
또한 개인적인 연습으로 실습실을 사용하실 경우
신청을 해주시면 가능하며,개인적으로 연습하는 경우이기
때문에 재료는 본인분께서 준비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제과제빵과 파티쉐의 차이점을 간략하게 말씀드리면
제과제빵을 빵을 만든다고 생각하시면 파티쉐는
디저트분야로 공예를 하는것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되며
두학과 모두 한학기 등록금은 300만원 후반대입니다.
검정고시 합격자의 경우 나이와 관계없이 지원이 가능하며
본교는 기초부터 커리큘럼이 진행되기 때문에
배운적이 없다 하여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학교일정에 있는 체육대회 및 졸업여행은 참여해주셔야 하며
취업은 유학 및 편입생들을 제외한 친구들은 100%취업
가능하니 오셔서 열심히만 하신다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