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호텔조리전공4년제와 2년제 차이
          글쓴이 : 이혜인 | 2015.08.18
홈페이지에 조리전공이 4년제하고 2년제가 나와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정확한 치이를 알고 싶어요
면접 100%로 한다고 봤는데 2년제보다 4년제가 더 면접이 어렵다고 봐야 되는건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