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입니다.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8.19
홈페이지에 조리전공이 4년제하고 2년제가 나와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정확한 치이를 알고 싶어요
면접 100%로 한다고 봤는데 2년제보다 4년제가 더 면접이 어렵다고 봐야 되는건가요?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미래의 쉐프를 꿈꾸는 학생인거 같아요^^

호텔조리학과는 전문대학과 동일한 전문학사학위과정인거고
호텔조리(4년제)는 4년제 학사학위과정인데요.

본교 호텔조리(4년제)는 3년동안 공부하고 4년제 학사학위를 받는 과정으로
2학년까지는 2개학과는 모두 동일한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답니다.

공부를 마치고 대학원진학을 욕심내거나
추후에 학교에서 강의를 하고자 욕심이 있다면
4년제 과정에 지원하시면 되구요^^

면접은 모든학과 동일하게 교수님과의 1:1인적성 면접으로
진행되오니 면접예상질문을 토대로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