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사회복지과 자격증 문의
          글쓴이 : 윤희주 | 2015.08.19
알아보니까 여기는 졸업하면 무시험으로 사회복지사2급이 나온다고 하던데 맞나요?? 맞다고 사회복지사2급외에 또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은 어떤게 있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