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꿈이 여부사관입니당!!
          글쓴이 : 박지안 | 2015.08.19
안녕하세요 저는 여부사관이 꿈인 고3입니당!!
아무래도 일반대학보다는 서울현대가 실습위주로 수업을 하는게
괜찮을것 같아 지원하고 싶은데 성적이 조금 안좋습니다ㅎㅎ
성적이 낮은 사람도 입학을 할 수 있을까요ㅎㅎ?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