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입니다.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8.19
안녕하세요 저는 여부사관이 꿈인 고3입니당!!
아무래도 일반대학보다는 서울현대가 실습위주로 수업을 하는게
괜찮을것 같아 지원하고 싶은데 성적이 조금 안좋습니다ㅎㅎ
성적이 낮은 사람도 입학을 할 수 있을까요ㅎㅎ?

=========================================================
전국 최고의 실습 종합전문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여부사관을 목표로 하는 학생이군요.
우리학교 군사학과는 부사관 시험을 위한 실무위주 교육이 진행되고 있어,
재학중 많은 학생들이 부사관 시험에 합격하고 있답니다.
여학생이어도 불이익 없이 당~~연 지원 가능하구요,
면접으로만 학생들을 선발하고 있기 때문에
예상질문을 참고하여 꼼꼼히 면접 준비를 해주세요 ^^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