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원서접수랑 기숙사 문의요ㅎㅎ
          글쓴이 : 류다은 | 2015.08.20
원서접수를 하려하는데 호텔조리과랑 호텔조리과4년제는 무슨차이 인가요?
호텔인턴쉽은 학기마다 있는거보면 몇개월에 한번가고 끝인가요 아니면 매주 몇요일 이렇게 하는건가요?
지방살아서 기숙사 좀 알구싶은데 기숙사 한달 살고 이러는것도 가능한가요?
기숙사 살면 고등학교처럼 주말에 꼭 기숙사안에 있어야하는건 아니겠죠?..ㅠㅠ
매일저녁마다 나갈수있는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