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입니다.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8.20
원서접수를 하려하는데 호텔조리과랑 호텔조리과4년제는 무슨차이 인가요?
호텔인턴쉽은 학기마다 있는거보면 몇개월에 한번가고 끝인가요 아니면 매주 몇요일 이렇게 하는건가요?
지방살아서 기숙사 좀 알구싶은데 기숙사 한달 살고 이러는것도 가능한가요?
기숙사 살면 고등학교처럼 주말에 꼭 기숙사안에 있어야하는건 아니겠죠?..ㅠㅠ
매일저녁마다 나갈수있는지..?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미래의 쉐프를 꿈꾸는 학생인거 같아요^^

호텔조리학과는 전문대학과 동일한 전문학사학위과정인거고
호텔조리(4년제)는 4년제 학사학위과정인데요.

본교 호텔조리(4년제)는 3년동안 공부하고 4년제 학사학위를 받는 과정으로
2학년까지는 2개학과는 모두 동일한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답니다.

공부를 마치고 대학원진학을 욕심내거나
추후에 학교에서 강의를 하고자 욕심이 있다면
4년제 과정에 지원하시면 되구요^^

호텔인턴쉽은 방학동안에 가능한점 참고부탁드리며
기숙사관련해서는 본교측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