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한번더문의드릴게요!
          글쓴이 : 류다은 | 2015.08.20
사진보니까 실습실에 개수대가 하나뿐이던데..거기에서 요리하는거 보기만 하는건가요?
학생들은 어디서 실습하나요?
체육대회말고 다른대학교들처럼 학교축제없나요?
구로캠퍼스가 있고 당산캠퍼스가 있었던거같은데
제가 잘못본건지는 모르겠지만 서로 다른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