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시각디자인과
          글쓴이 : 윤유진 | 2015.08.21
저는 시각 디자인과를 가고싶은 고2여학생입니다.
서울현대 전문학교에 면접을보는 학생들중에서 무슨 차이로 뽑히는것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면접을 잘 볼 자신이 있지만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면접을 지원할것 같은데 평균적으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면접을 보러오는지 궁금합니다.

마지막으로 시각디자인과에서 열심히 해서 취업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가요? 그리고 1년에 40명을 뽑는건가요?

질문은 끝이고요 꼭 이 전문학교에 들어오고싶습니다. 얼른 면접볼수있는 나이가되면 좋겠네요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