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홈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 답변입니다. | ||
|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8.22 |
저는 시각 디자인과를 가고싶은 고2여학생입니다.
서울현대 전문학교에 면접을보는 학생들중에서 무슨 차이로 뽑히는것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면접을 잘 볼 자신이 있지만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면접을 지원할것 같은데 평균적으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면접을 보러오는지 궁금합니다.
마지막으로 시각디자인과에서 열심히 해서 취업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가요? 그리고 1년에 40명을 뽑는건가요?
질문은 끝이고요 꼭 이 전문학교에 들어오고싶습니다. 얼른 면접볼수있는 나이가되면 좋겠네요ㅠ...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본교는 인적성면접으로 학생들을 선발하고 있으며
학과에대한 지원동기,열정,열의 등을 보고있습니다^^
올해 기준으로 시각디자인과 정원은 40명이며
정원인원을 매달 분할모집을 하고 있기때문에
매달 면접진행이 된다고 생각시면 되며
본교에는 국내외 취업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서울현대 전문학교에 면접을보는 학생들중에서 무슨 차이로 뽑히는것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면접을 잘 볼 자신이 있지만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면접을 지원할것 같은데 평균적으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면접을 보러오는지 궁금합니다.
마지막으로 시각디자인과에서 열심히 해서 취업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가요? 그리고 1년에 40명을 뽑는건가요?
질문은 끝이고요 꼭 이 전문학교에 들어오고싶습니다. 얼른 면접볼수있는 나이가되면 좋겠네요ㅠ...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본교는 인적성면접으로 학생들을 선발하고 있으며
학과에대한 지원동기,열정,열의 등을 보고있습니다^^
올해 기준으로 시각디자인과 정원은 40명이며
정원인원을 매달 분할모집을 하고 있기때문에
매달 면접진행이 된다고 생각시면 되며
본교에는 국내외 취업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