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오늘특강!!
          글쓴이 : 김지나 | 2015.08.22
오늘 최현석쉐프님 특강 잘 듣고왔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에드워드 권 교수님까지 뵐 수 있었던 시간이라
정말 좋았어요!!
다음에 또 행사 있는거죠??
꼭 신청해서 다시 참석할께요~~
안내해주시는것도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감사해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