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완전 짱!!
          글쓴이 : 도진우 | 2015.08.22
저 오늘 최현석교수님하고 직접 사진도 찍고,
앞치마도 선물로 받고 대박이에요!!!!!!!
첨엔 뻘쭘했는데 쌤들이 와서 인사도 해주시고,
입학 전에 친해진 친구도 생기고 ㅋㅋ 연락처도 주고받았어요 ㅋㅋㅋ
담에 또 참가하겠습니다!
쌤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