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플라워디자인과에 지원하고 싶은데요ㅠㅠ
          글쓴이 : 김혜린 | 2015.08.24
안녕하세요ㅜㅜ플라워디자인과에 지원하고 싶은데요ㅠㅠ
제가 정말 아무것도 모르고 해본적도 없어요ㅠㅠㅠ
근데 저같은 사람도 지원을 할 수 있어요ㅠㅠ?
그리고 여기는 실습수업이 많다고 했는데ㅠㅠ 수업 못따라가고
그러지는 않을까요ㅠ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