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사회복지과에 들어가고 싶은데ㅠㅠ
          글쓴이 : 권혜린 | 2015.08.26
사회복지과에 들어가고 싶은데 제가 성적이 좀 안좋거든요..
성적이 낮으면 합격하기 힘들지 않을까요ㅠ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