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면접..
          글쓴이 : 이찬영 | 2015.08.26
제가 올해 10월에 전역하는 현역병사입니다...
현재 군복무중이라 면접날짜에맞춰 휴가를 나갈수있을경우에는
면접을 볼수있는데 훈련기간도 겹치면서 조금 어려워질수있을거라 생각되어
전화면접 위주로 생각중인데 혹시
전화를 받아야만 면접이가능한건가요? 날짜랑 시간만 정해지면
간부님께 사정을 말씀드리고 전화를 드릴수가있는데
제가 전화를 걸어서 가능한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