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웨딩플래너
          글쓴이 : 오영은 | 2015.08.27
안녕하세요 저는 제주도에 살고있는 중학교3학년학생입니다
제가 중학교에들어오면서 웨딩플래너를꿈꾸게되었습니다.고등학교는 실업계로 진학할생각중입니다.그런데 제주도에서 열심히하면 서울현대전문 웨딩플래너과로 들어갈수있나요?그리고 제가 고등학교에서 학과는 호텔경영과로들어갈려고하는데
그건 상관은없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