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입니다.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8.28
안녕하세요 조리학과에 합격한 학생인데요 저번에 못물어본게 있어서요!
조리학과 등록금 얼마에요??그리고 실습할때 들어가는 재료비나 실습비 이건 별도로 들어가는거에요?아님 등록금에 포함이에요?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본교 호텔조리전공 등록금은 대략 300만원 후반대로
[수업료+실습비(재료비)+학생회비+교양비]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학기중에 추가적인 비용은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물론 개인적으로 연습을 하겠다하면 학교실습장은 무료로
개방되고 있어 사용가능하지만 거기에 필요한 재료는
우리친구가 직접 준비해와야해요^^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