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140학점
          글쓴이 : 장유리 | 2015.08.30
빠띠시에학과를 희망하는 고2학생인데요
학교홈페이지에보면 2년간 80학점이상이면 전문대학위를 딸수있고 140학점이상이면 4년제 학위를 딸수있다 했는데 빠띠시에학과에서 2년간 140학점을 딸수잇나요? 동아리같은걸 많이하면 학점에 플러스가될까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