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입학
          글쓴이 : 익명 | 2015.09.01
제가 호텔관광학과 합격을했었는데요..입학을 못할것같다했었는데..이제서 예치금납부하기엔 이미 합격처리 없어졌겠죠..? 아무래도 이길이 맞는것같아서 밀고나가려는데..다시 면접을 봐야하나요? 너무죄송스럽네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