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문의드립니다,
          글쓴이 : 김윤한 | 2015.09.01
안녕하세요,, 현대전문학교 호텔조리과 또는 마스터쉐프과에 진학하려고 하는 고3입니다.

1. 해외연수를 갖다오면 좋은점이 있나요?? 연수 지원할 때 어떤 자격조건이 있으며 연수비용은 개인부담인가요?

2. 마스터쉐프과와 호텔조리과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3. 1년학비는 어떻게 되나요?? 추가로 들어가는 비용이 있나요??

4. 인터넷으로 원서접수하면 되나요?? 접수기간은 16일까지 맞나요??

5. 요리를 정말 하고싶고 흥미와 관심도 있는 학생입니다,, 요리학원은 다녀본적 없구요,, 요리고등학교 나온것도 아닌데 지원해도 되나요?? 면접보면 떨어지지 않나요? 요리의 기초공부는 학원다니면서 해놓을 생각인데 굳이 다닐 필요없을까요??

많은 질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그럼 정확한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안녕히계세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