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정말로 성적 안보시나요ㅠㅠㅠㅠㅠ
          글쓴이 : 김소영 | 2015.09.02
성적이 완전바닥인데......정말로 성적반영 안하시나요ㅠㅠㅠㅠㅠ
최저등급이런거 보는것도 없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적미반영이 사실이라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