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홈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 |
마스터셰프과 지원관련하여 | |
| 글쓴이 : 황이경 | 2015.09.02 |
수고가 많으십니다
저의 아이가 여기 마스터셰프과를 지원하려고합니다 부모이기에 나름 궁금도 하고 지원이 가능한지 여쭤보려고 문의를 해봅니다
지금 저의 아이는 인문계고2이구요 나름 준비를위해 문과로 전과신청을 하였고 요리학원을 등록하여 자격증을 준비하고 토익과 영어회화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이렇게준비해서 내년 모집에 도전을 하면 가능한건지 아니면 다른과를 준비해야하는지요
부모인 제가볼땐 흔들리지않고 독한맘이 풀리지만 않는다면 자기가 원하는 마스터셰프과를 도전해도 될듯한데 그래도 제가 생각하는거랑 입학관련 담당을 하시니 더욱 정확하게 판단하실듯해서요
저의 아이가 여기 마스터셰프과를 지원하려고합니다 부모이기에 나름 궁금도 하고 지원이 가능한지 여쭤보려고 문의를 해봅니다
지금 저의 아이는 인문계고2이구요 나름 준비를위해 문과로 전과신청을 하였고 요리학원을 등록하여 자격증을 준비하고 토익과 영어회화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이렇게준비해서 내년 모집에 도전을 하면 가능한건지 아니면 다른과를 준비해야하는지요
부모인 제가볼땐 흔들리지않고 독한맘이 풀리지만 않는다면 자기가 원하는 마스터셰프과를 도전해도 될듯한데 그래도 제가 생각하는거랑 입학관련 담당을 하시니 더욱 정확하게 판단하실듯해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