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플라워디자인과 문의
          글쓴이 : 김연주 | 2015.09.03
작년 다니던 대학을 자퇴하고 다시 준비중인데요 웨딩플로리스트가 꿈이라 플라워디자인과 문의합니다
등록금은 얼마정도 하나요? 실습비포함인가요? 등록금 외에 따로 더 내야하는 돈이 있나요?
복지장학금에 대해서도 알고 싶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