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편입질문
          글쓴이 : 최영은 | 2015.09.07
강릉국립대 다니다가 개인사정으로 지방 전문대 1학년 재입학해서 다니고 있는 학생입니다 다시 재입학 하기에는 나이도 있고 2년이라는 시간이 지금도 너무 후회되기에..여기 서현전은 편입이 안되나요?? 꼭 가고 싶은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