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입학&대학편입&학과관련
          글쓴이 : 전준호 | 2015.09.08
입학관련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원서 접수가 9.1일부터 9.16일까지인데
수능 이후로는 인원을 뽑지않나요?

또 편입은 얼마나 잘되고, 어디 대학으로 편입을하는가요?

편입을 할때 학점은 얼마정도 되야하나요?

2년 호텔조리학과와 4년 호텔조리학과의차이는뭔가요? 숫자그래도인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