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졸업후에 질문
          글쓴이 : 차관우 | 2015.09.08
졸업후에 취직을할떄 대졸로 나오나요 고졸로나오나요?
학위가 인정이되는건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