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입니다.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9.09
입학관련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원서 접수가 9.1일부터 9.16일까지인데
수능 이후로는 인원을 뽑지않나요?

또 편입은 얼마나 잘되고, 어디 대학으로 편입을하는가요?

편입을 할때 학점은 얼마정도 되야하나요?

2년 호텔조리학과와 4년 호텔조리학과의차이는뭔가요? 숫자그래도인가요?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본교는 100%인적성 면접으로 수능.내신성적과
관계없이 관심학과로 지원가능합니다.

본교는 정원의 인원을 달마다 분할모집하며
수시기간에 70% 정시기간에 30%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본교는 편입학원처럼 전교생이 다 편입시험에 응시하는 것이 아니고
편입을 희망하는 일부의 학생들이 시험을 보고 합격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각 대학에 얼마나 합격했는지 여부가 통계로 나와 있지는 않답니다.

합격여부를 홈페이지 기재할 수 있도록 허락해준 학생들에 한해서는
올라와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요^^

또한 호텔조리학과는 전문대학과 동일한 전문학사학위과정인거고
호텔조리(4년제)는 4년제 학사학위과정인데요.

본교 호텔조리(4년제)는 3년동안 공부하고 4년제 학사학위를 받는 과정으로
2학년까지는 2개학과는 모두 동일한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