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편입은 주로 어디로 많이해여?
          글쓴이 : 이유림 | 2015.09.09
현재 생각으로는 2년동안 서울현대에서 배우고 일반 4년제대학으로 편입할 생각인데 여기 재학생분들은 주로 어디로 편입을 많이 하시나 궁금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