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홈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 답변입니다. | ||
|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9.09 |
현재 생각으로는 2년동안 서울현대에서 배우고 일반 4년제대학으로 편입할 생각인데 여기 재학생분들은 주로 어디로 편입을 많이 하시나 궁금합니다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편입이라는 것은 서울대 및 약대, 법대, 의대를 제외하고는
모든 대학의 모든 학과에 다 편입 응시할 수 있답니다.
편입의 조건이라는 것은 각 대학마다 전부 다르기 때문에 원하는 대학,
원하는 학과가 있다면 그 대학홈페이지에서 내용을 참고하시면 좋구요^^
본교는 편입학원처럼 전교생이 다 편입시험에 응시하는 것이 아니고
편입을 희망하는 일부의 학생들이 시험을 보고 합격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각 대학에 얼마나 합격했는지 여부가 통계로 나와 있지는 않답니다.
합격여부를 홈페이지 기재할 수 있도록 허락해준 학생들에 한해서는 올라와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요^^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편입이라는 것은 서울대 및 약대, 법대, 의대를 제외하고는
모든 대학의 모든 학과에 다 편입 응시할 수 있답니다.
편입의 조건이라는 것은 각 대학마다 전부 다르기 때문에 원하는 대학,
원하는 학과가 있다면 그 대학홈페이지에서 내용을 참고하시면 좋구요^^
본교는 편입학원처럼 전교생이 다 편입시험에 응시하는 것이 아니고
편입을 희망하는 일부의 학생들이 시험을 보고 합격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각 대학에 얼마나 합격했는지 여부가 통계로 나와 있지는 않답니다.
합격여부를 홈페이지 기재할 수 있도록 허락해준 학생들에 한해서는 올라와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요^^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