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호텔외식학부 질문합니다.
          글쓴이 : 변진혁 | 2015.09.09
안녕하세요. 광양제철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고3 학생입니다.
제가 호텔외식학부에서도 호텔조리전공(4년제)를 가고 싶습니다.
그런데 제가 요리하는 일은 좋아하고, 관심을 가지고는 있지만 전문적으로 배워본 적도 없고 제대로 공부해본 적도 없습니다.
과연 제가 이 학교에 합격할 수 있을지, 혹시 그런 사례가 있었는지도 궁급합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이 학교에 호텔조리전공(4년제), 호텔조리전공(2년제), 마스터셰프 전공, 서양조리전공이 있는데 어떤 점 이 다른지 설명 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