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궁금증이 많습니다
          글쓴이 : 전대혁 | 2015.09.09
1. 전문대랑 전문학교랑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저는 솔직히 이학교 서양조리과나 호텔조리과로 입학하고싶은데
선생님께서 전문대를 가라고 하시더라고요
막 학위를 딸 수 없다고 그러시던데 많이 불리한가요?

2. 호텔조리과 4년제, 2년제 와 서양조리과의 차이점이 궁금합니다
교수님들도 다 다른가요


3. 취업은 어떤식으로 진행되나요?

4. 지금 요리학원을 다니고있는데 자격증이 있으면 더 유리한가요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