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홈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 답변입니다. | ||
|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9.10 |
안녕하세요. 광양제철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고3 학생입니다.
제가 호텔외식학부에서도 호텔조리전공(4년제)를 가고 싶습니다.
그런데 제가 요리하는 일은 좋아하고, 관심을 가지고는 있지만 전문적으로 배워본 적도 없고 제대로 공부해본 적도 없습니다.
과연 제가 이 학교에 합격할 수 있을지, 혹시 그런 사례가 있었는지도 궁급합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이 학교에 호텔조리전공(4년제), 호텔조리전공(2년제), 마스터셰프 전공, 서양조리전공이 있는데 어떤 점 이 다른지 설명 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우리 학교는 실무 수업을 통해 학생들을 교육하는 2년제 대학과정으로
호텔조리학부의 경우 학생들의 실력과 관심사에 따라
다양한 전공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조리전공 2년제와 4년제는 졸업 기간과 수여받는 학위가 다른데,
2년제 과정은 전문학사 과정(전문대)이며,
4년제는 학사 과정(4년제 대학)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서양조리전공은 양식부분의 수업이 좀더 집중되어 있으며,
마스터쉐프전공 조리를 배운 경험이 있거나 조리고 졸업자,
자격증 2개 이상 있는 학생들을 위한 심화 전공으로
조리 심층 수업이 더 많이 진행되고 있답니다.
따라서 학생의 실력과 관심에 따라 다양한 학과 선택이 가능하며,
본교 지원하는 학생 다수가 대부분 자격증이없거나,경험없이
지원하고 있으니 걱정하지말고 원서접수기간내에 지원해주세요~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제가 호텔외식학부에서도 호텔조리전공(4년제)를 가고 싶습니다.
그런데 제가 요리하는 일은 좋아하고, 관심을 가지고는 있지만 전문적으로 배워본 적도 없고 제대로 공부해본 적도 없습니다.
과연 제가 이 학교에 합격할 수 있을지, 혹시 그런 사례가 있었는지도 궁급합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이 학교에 호텔조리전공(4년제), 호텔조리전공(2년제), 마스터셰프 전공, 서양조리전공이 있는데 어떤 점 이 다른지 설명 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우리 학교는 실무 수업을 통해 학생들을 교육하는 2년제 대학과정으로
호텔조리학부의 경우 학생들의 실력과 관심사에 따라
다양한 전공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조리전공 2년제와 4년제는 졸업 기간과 수여받는 학위가 다른데,
2년제 과정은 전문학사 과정(전문대)이며,
4년제는 학사 과정(4년제 대학)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서양조리전공은 양식부분의 수업이 좀더 집중되어 있으며,
마스터쉐프전공 조리를 배운 경험이 있거나 조리고 졸업자,
자격증 2개 이상 있는 학생들을 위한 심화 전공으로
조리 심층 수업이 더 많이 진행되고 있답니다.
따라서 학생의 실력과 관심에 따라 다양한 학과 선택이 가능하며,
본교 지원하는 학생 다수가 대부분 자격증이없거나,경험없이
지원하고 있으니 걱정하지말고 원서접수기간내에 지원해주세요~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