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바리스타학과 정말가고싶은데.
          글쓴이 : 황호영 | 2015.09.11
바리스타과 정말가고싶습니다.
자격증따놓고 취업도 못했지만 새로운마음으로 공부를 하고싶습니다.학교마다 실습은 다르겠더라도.가산점 같은것 없죠.하지만 면접때 도움되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