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자격증떄문에ㅠㅠㅠㅠ
          글쓴이 : 신성주 | 2015.09.11
자격증때문에ㅠㅠㅠㅠㅠ아직 원서접수를 못했는데요....
다른 글보니까 자격증이 없어도 합격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ㅠㅠ
그래도 좀 걱정되서 자격증취득하고 지원하려고 햇는데ㅠㅠㅠ
자격증취득보다는 지금 빨리 원서접수를 하는데 나을까요ㅠㅜㅠ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