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면접 문의
          글쓴이 : 현혜윤 | 2015.09.13
안녕하세요 이번 수시에 이 학교에 원서를 쓰려는 학생인데요!
제가 이번에 호텔조리전공에 지원하려 합니다.
현재 고등학교는 상업고에 다니고 있지만 전부터 전공을 조리로 선택을 했었고 그래서 이번 교육청 프로그램으로 글로벌 현장실습에 조리분야로 합격이 되어 현재 지금 호주에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정확히 11월 7일까지 호주에 있고 9일에 귀국을 하게 되는데 면접을 어떻게 해야할지 애매한 상황이라 원서접수 전에 대체 가능한 방법이 있는지 미리 문의합니다!
제가 이 학교에 꼭 입학하고 싶은데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
그리고 답변 메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