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학자금에 대해서 질문
          글쓴이 : 이도윤 | 2015.09.14
안녕하세요 호텔조리학과 합격한 이도윤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예치금납부하고 나머지 등록금은 11월달쯤 낸다고 하셨는데
등록금 제가 마련을 해야해서 그때가지 마련을 못하면 대출을 받아야할것같아서요.. 혹시 학자금대출이 가능한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