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플로리스트
          글쓴이 : 고민지 | 2015.09.15
안녕하세요 늦깍이 플로리스트가되고싶어서 글을남깁니다 .
학교에다니고싶은데 혹시 직장인들도 많이 다니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학비가 어떻게되는지 정확한금액은 가르쳐주실수가없는건지
그리고 취업률과 취업현황에대해 궁금하구요 학교다니면서 회사다니시는분들은없는지 수업은 주 몇회하는지 한학기에 몇학점을 듣는지 너무 궁금합니다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