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입니다.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9.16
안녕하세요 늦깍이 플로리스트가되고싶어서 글을남깁니다 .
학교에다니고싶은데 혹시 직장인들도 많이 다니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학비가 어떻게되는지 정확한금액은 가르쳐주실수가없는건지
그리고 취업률과 취업현황에대해 궁금하구요 학교다니면서 회사다니시는분들은없는지 수업은 주 몇회하는지 한학기에 몇학점을 듣는지 너무 궁금합니다 .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본교는 100%인적성 면접으로 수능내신성적과 관계없이
관심학과로 지원가능합니다.

본교에 입학하는 대다수의 친구들이 고등학교를 막 졸업한
친구들이기는 하나 20대 중후반까지도 있습니다.

또한 본교는 주간으로만 수업이 진행되며 평균적으로
월~금 9시수업시작 5~6사이에 수업이 끝나게 되며
졸업이수학점이 80학점이상이기 때문에 한학기당
평균적으로 20~24학점 이수, 편입,해외로 나가는 친구들을
제외하고는 100%취업이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등록금은 대략적으로 300만원 후반대로 정확한 금액은
본교측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