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호텔제과제빵과 빠띠시에
          글쓴이 : 강선영 | 2015.09.18
호텔제과제빵과와 빠띠시에과 차이점이뭔가요??
딱히 별 차이는 없어보이던데....
교수님도 같고..
호텔제과제빵과와 빠띠시에과 차이는뭔가요?
취업하는데 어떤게 더 유리한가요?
교수님은 같은 교수님에게서 배우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