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저 다음주에 면접인데요...
          글쓴이 : 김은지 | 2015.09.19
저 원서접수하고서 면접보러가는거 담임쌤한테 말했는데요. 공문? 그런걸 제출해야지 결석처리가 안된대요. 공문이라는거 어떻게 신청해요?

목록보기